2021. 4. 1.

스포츠 베팅에 속은 태국인

캄보디아의 먹튀 검증 스포츠 베팅에서 일하기 위해 속은 태국 여성 25 명이 프놈펜 경찰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사깨오 지방 경찰 Pol Col Jaturapat Singhasthit의 교육감은 태국 이민국이 프놈펜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기 위해 여성 중 한 명의 어머니와 대화를 나눈 후 태국과 캄보디아 당국이 여성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고 말했습니다.

스포츠 배팅

구조 작업은 한 여성이 Facebook 페이지에서 도움을 요청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페이스 북에 스포츠 베팅 쿠폰 제작 회사에 입사를 지원 한 후 속았다고 말했습니다.

관계자는 대부분의 스포츠 베팅 사업이 중국 시민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 경찰은 여성들이 캄보디아로 보내지기 전에 그 지방에서 억류 된 것이 틀림 없다고 믿었습니다. 경찰은 여성들이 국경을 넘은 곳, 사깨오에서 어디에 머물렀는지, 그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10 일 동안 무엇을 했는지 알아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여성은 3 월 7 일부터 18 일까지 사깨오에서 국경을 넘어 캄보디아로 가는 국경을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여성은 스포츠 베팅 직업이 불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고 인정했습니다.

이 여성은 채용 기관이 캄보디아의 시아누크 빌에 있으며 월 28,000 바트를 지불하고 무료 숙박과 함께 7,500 바트의 특별 급여를 지급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스포츠 배팅 회사에 입사 지원을 했고 7 명의 친구와 함께 사깨오로 여행했습니다.

스포츠 베팅 쿠폰

이 여성은 지난 3 월 21 일부터 7 일 동안 캄보디아에서 검역소에 머물렀다가 3 월 28 일 출근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모집 기관이 8명 모두를 한 달에 급여 24,000 바트를 지불 할 스포츠 베팅 추천 운영자에게 팔았다고 들었습니다. 그들은 일주일에 6 일 동안 매일 12 시간 씩 일해야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onnecticut Tribal Gaming Compacts Published, Sports Betting at Cusp

The two Connecticut ancestral gaming compacts have acquired endorsement. Prior this year both were reexamined and submitted to the national ...